여행, 맛집, 카페, 요리 레시피

[배달 맛집 리뷰] 뉴욕야시장 창원용호점 / 창원 용호동

♩♪ 2020. 5. 27.

[배달 맛집 리뷰] 뉴욕야시장 창원용호점 / 창원 용호동

안녕하세요.
도에프 입니다 :)

오늘도 배달 가능한 술집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상자가 뭔가 두근두근하지 않으신가요? ㅋㅋ (봉인 해제라니?)
아마 한 번쯤은 다들 가보셨을 술집 뉴욕야시장! 안 가보셨다고요? 지금 한번 보시면 되죠! ㅋㅋㅋ

나 : 자기 오늘 뭔가 맛있는 게 먹고 싶다.
와이프 : 점심도 많이 먹었고 오늘 1일 1식 다이어트 중이잖아.
나 : 그래서 양은 안 많아도 되는데 뭔가 입이 심심하고 맛있는 게 먹고 싶어.
와이프 : 이것도 병이야 병. ㅋㅋ
나 : 병 걸린 나를 빨리 치료해줘요. ㅜㅜ
와이프 : 응~ 그거 불치병~
나 : 그러면 자가 치료 들어갈게. ㅋㅋㅋ
와이프 : 이미 시킬 거 다 생각 해놨구만?
나 : ㅋㅋㅋㅋㅋㅋ 노코멘트!

네, 오늘도 다이어트는 물 건너 간걸로 하겠습니다. ㅋㅋㅋ


날렵하게 봉인을 해제하면 아래와 같이 아름다운 관경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셋팅을 해주면~

크~ 아름답습니다! 영롱합니다!
그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습니다!

▶ 배달음식 : 파티박스 B
▶ 가격 : 23,000원 + 1,000원(배달비)
▶ 기본 구성품 : 50cm 바게트 브릿지, 핫베이컨 치킨, 샐러드, 감자튀김, 샤워 소스, 치즈 소스, 머스터드 2, 캐챱
▶ 서비스 : 프링글스 소량
▶ 배달시간 : 30~40분
▶ 배달비 (단, 사파/사림동 만나서 결제)
 - 용호동, 용지동, 중앙동 : 1,000원

 - 상남동, 신월동, 사림동, 사파동, 반지동, 반림동, 반송동, 내동, 외동 : 2,000원
 - 가음정동, 남양동, 대원동, 봉곡동, 봉림동 : 3,000원
 - 명서동, 명곡동, 대방동, 성주동 : 4,000원)

뉴욕야시장 배달메뉴에는 파티박스 A/B/C가 있는데, 모두 베스트 메뉴만을 모아서 특별 구성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물론 뉴욕야시장하면 또띠아에 싸 먹는 스테이크를 알아주지만!

50cm 바게트 브릿지 역시 간판 메뉴이므로 파티박스를 시켜봤어요. ㅎㅎ

50cm 브릿지 바게뜨

명불 허전 간판 메뉴 맞습니다.

바삭한 바게트와 그 위에 얹은 고기, 그리고 살짝 녹은 치즈가 어우러져 미국인들의 그 맛을 재현했어요. ㅋㅋ

겉바속촉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아, 맛있다는 이야기입니다.)

핫베이컨치킨 & 감자튀김

의외로 이 핫베이컨 치킨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퍽퍽할 수도 있는 크리스피 치킨을 어떻게 했길래 이 맛이 나는지 신기하네요. ㅎㅎ

치킨에서 맘스터치의 감자튀김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하면 이해가 빠르려나요?

샐러드

그냥 샐러드 아니에요. 무려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도 같이 먹으니 왠지 제 살들에게 위안이 되는군요. ㅎㅎ

서비스로 온 프링글스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 총평
가격 대비 양을 비교하자면 그렇게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님.(둘이 먹기엔 딱 적당한 정도.)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그 맛으로 맛은 보장할 수 있음. (양식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이실 수도...)

하지만 펍에서나 먹는 음식을 집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임.
가끔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맥주 한 잔과 함께 특이하지만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다면 추천!

다음에는 파티박스가 아닌 개별 메뉴도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말 그대로 파티 박스이니까 친구들이 놀러 오면 시켜먹기에도 좋겠군요.ㅎㅎ

이상 배달도 되는 양식이 맛있는 술집!
뉴욕야시장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뉴욕야시장 창원용호점 / 창원 용호동]

영업시간 : 16:00 ~ 1:00
Tel. : 050-4931-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