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카페, 요리 레시피

[맛집 리뷰] 우리고기연구소 창원대점 (feat. 무한리필) / 창원 사림동 (창원대 근처)

♩♪ 2020. 6. 19.

[맛집 리뷰] 우리고기연구소 창원대점 (feat. 무한리필) / 창원 사림동 (창원대 근처)

안녕하세요.
도에프 입니다 :)

오늘은 창원대 근처의 질 좋은 무한리필 고깃집을 하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돼지와 소와 오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죠. ㅋㅋ

나 : 자기 오랜만에 고기 먹고 싶다.
와이프 : 난 소고기 먹고 싶다.
나 : 난 삼겹살 먹고 싶은데?
와이프 : 난 돼지 별로 안 당기는데?
나 : 소는 비싸다구!
와이프 : 돼지는 안 먹고 싶다구!
나 : 그럼 해결책이 하나 있지.
와이프 : 뭔데?
나 : 여기 소랑 돼지랑 오리 다 팔아. ㅋㅋ
와이프 : 오~ 완전 꿀인데?

그렇게 저희는 주섬주섬 옷을 갈아입고 집을 나서게 되었습니다. ㅎㅎ

가게 뒷문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로 화환이 있는 것 보이시죠? ㅎㅎ
13가지 고기가 무제한인 신상 맛집입니다.

가게 내부가 아주 깔끔합니다.
역시 신상은 좋은 겁니다 여러분. ㅋㅋ

가게 주의사항입니다.

저희는 주류/음료가 셀프인 줄 모르고 주문을 해버렸지 뭐예요.ㅜㅜ
그래도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가져다주시고는 필요하면 셀프니까 마음껏 더 가져가면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13가지 고기 종류와 사이드 메뉴들입니다.

이 정도에 1인당 12,900원이면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다른 가게는 돼지고기만 11,000원 정도 하니까 말이죠.

고기 보관함과 셀프바입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놓은 고기를 접시에 보관해두었더라고요. (랩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큰 통에 고기를 그냥 담아두고 가져가는 방식의 가게가 많은데, 이 가게의 방식은 정말 독특했습니다. ㅎㅎ

저는 잘 몰랐지만 와이프가 채소가 신선하다고 좋아했어요.

앉자마자 기본 상차림이 순식간입니다. ㅎㅎ

일반적인 무한리필 가게는 거의 쌈장 위주인데 비해 다양한 반찬과 소스가 있다는 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일단은 와이프가 좋아하는 소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왼쪽부터 등심, 토시살, 갈매기살입니다.

많이 먹다 보면 자칫 질릴 수도 있는 소고기지만 다양한 소스와 반찬 덕분에 같은 고기를 먹어도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한입한입이 새롭네요. ㅎㅎ

역시 소고기 짱! ㅋㅋㅋ

저는 구운 김치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무한리필 집에 와서 겨우 소 3인분만 먹어서야 되겠습니까?

지금부터 돼지고기로 2차를 시작한다!

순서대로 삼겹살, 낙엽살, 항정살, 통 가브리살입니다.

그렇게 다시 셀프바에 가서 파 샐러드를 채우고, 김치를 채우고, 콩나물도 채우고. ㅋㅋㅋ

그렇게 먹고 보니 7인분을 먹어버렸네요.

사실 더 먹으려고 했는데, 은근히 배가 불러서 못 먹겠더라고요.

원래는 밥도 볶아먹을 생각이었는데 실패했습니다.ㅜㅜ

다음엔 친구들과 함께 와서 더 다양한 고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와이프와 둘이서는 생각보다 배가 작아서 그런지 종류를 많이 먹기엔 한계가 있군요.


▶ 총평
가격에 비해 고기의 질이 좋고 다양한 소스와 반찬이 한층 더 풍미로운 식사를 만들어주는 가게.
다만, 처음 상차림 빼고는 모든 것이 셀프이니 필요한 건 눈치 보지 말고 스스로 챙겨가면 됨.
(저는 오히려 눈치 보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ㅋㅋ)
소, 돼지, 오리 모두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포인트며, 소주의 경우 요즘 보통 4,000원이지만 이 가게는 3,000원이라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음.
가끔은 소수인원으로 회식장소로 활용해도 아주 좋을 것으로 생각됨.

적당한 가격에 다양하고 신선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
우리고기연구소 창원대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우리고기연구소 창원대점 / 창원 사림동]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Tel. : 055-266-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