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카페, 요리 레시피

[맛집 리뷰] 허니 타임 (feat. 수제 마카롱) / 진주 중안동

♩♪ 2020. 5. 26.

[맛집 리뷰] 허니 타임 (feat. 수제 마카롱) / 진주 중안동

안녕하세요.
도에프 입니다 :)

오늘은 진주에 온 김에 마카롱 맛집을 들렸습니다.
가끔 집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디저트가 당기실 때 있으시죠?
달콤하게 내 기분도 전환시켜줄 만한 음식은 마카롱이 제격인 것 같아요. ㅎㅎ

와이프 : 여보, 나 진주 온 김에 마카롱 사주면 안 돼요?
나 : 응? 갑자기?
와이프 : 예전에 사 먹었던 거기 마카롱 맛있단 말이야 ㅎㅎ
나 : 하긴 우리 마카롱도 안 먹은 지 좀 됐지? ㅋㅋ
와이프 : 벌써 2달째야 ㅜㅜ
나 : (명존쎄의 위기를 느끼고) ㅋㅋㅋ 알겠어 그럼 얼른 사러 가자용.

여러분, 여자 친구나 와이프에겐 한 달에 한 번씩 마카롱을 사줘야 합니다.
목숨을 위협받을 수도 있어요. ㅋㅋ

아, 가끔은 선물용으로 꽃보다 괜찮을 수도 있습니다.


오후에 도착해서인지 사람들이 벌써 많이도 사갔군요. ㅜㅜ

와이프가 그러는데 이 집은 인절미 맛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마카롱 가격은 너무 비싸지도 싸지도 않고 평범합니다.

커피와 차도 판매하는데, 마카롱 2개를 사면 음료를 1,000원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는 1,000원에 리필도 가능!

현금으로 결제 시 마카롱 5+1 이벤트도 진행하니 참고하시구요,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시(해쉬태그 3개 포함) 매일 한분에게 마카롱+아메리카노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금도 없고 귀찮아서 둘 다 안 했네요. ㅎㅎ

가게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공간이 크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갖출 건 다 갖추어 놓았어요.

10구짜리 상자 한가득 담아서 돌아오는 내내 와이프의 미소가 사라지질 않습니다. ㅎㅎ

이 집 마카롱이 맛있긴 맛있나 봅니다.

저는 너무 달지 않아서 커피랑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 총평
진주 내에서는 꽤 유명한 마카롱 집.
진주 시내 근처라서 접근성도 괜찮으며, 깔끔하게 꾸민 모습이 기분을 좋게 함.
단,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근처에 차를 댈 수 있을 만한 곳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음.
인절미 마카롱이 특히 맛있고, 마카롱마다 속에 잼이 있는 것이 특이함.
그냥 마카롱 아니고 뚱카롱임.

이상 와이프가 좋아하는 진주 시내 수제 마카롱 가게!
허니 타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허니 타임 / 진주 중안동]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Tel. : 010-7657-8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