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카페, 요리 레시피

[카페 리뷰] SD 카페(Cafe) (feat. 신상 명품 백) / 진해 수도동

♩♪ 2020. 5. 2.

SD 카페(cafe)1

안녕하세요.
도에프 입니다 :)

오늘은 신상 카페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명품 백이 시그니처인 이 카페! 궁금하지 않으세요?

나 : 자기 명품백 좋아하지?
와이프 : 응. 사줄 거야?
나 : 일단 구경이나 가보자 ㅋㅋ
와이프 : (수상한 눈빛으로) 후라이 까지마라.
나 : ㅋㅋㅋㅋ 가방은 못 사줘도 맛난 건 사줄게.
(이쁜데 데려와줘서 고맙다고 와이프가 산건 함정입니다... 쉿!)

SD CAFE의 SD는 아마 수도동이라서 붙은 이름 같습니다.

 


SD 카페(cafe)2

사실 네비 찍고 도착할 때까지 이런데 카페가 있는 게 맞나 싶지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정확히 따라오기만 하면 이런 멋진 비주얼의 카페가 떡하니 있으니까요. ㅎㅎ

날이 흐려 하늘이 안 이뻐서 아쉽네요. ㅜㅜ

그나저나 신상 카페라서 그런지 차가 많아요. 만약 정문 쪽 주차가 어렵다면 오른쪽 길을 통해 후문 쪽으로 가시면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부둣가가 있는데, 이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SD 카페(cafe)3

그래도 여긴 주차 공간이 더 많아요.

SD 카페(cafe)4SD 카페(cafe)5SD 카페(cafe)6
SD 카페(cafe)7
후문 입구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후문 쪽은 길이 덜 다져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SD 카페(cafe)8SD 카페(cafe)9

와 1층만 해도 엄청 넓네요~

분위기는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저에게도 뭔가 굉장히 고급스럽게 잘 꾸며 놓은 듯 보였어요.

SD 카페(cafe)10

자~ 여성분들의 로망인 가방 보관용 벽입니다.

저도 와이프에게 저런 벽을 하나 선물하고 싶지만... 역시 돈이 문제겠죠? 흑흑. ㅜㅜ

SD 카페(cafe)11SD 카페(cafe)12SD 카페(cafe)13

2층부터는 No-Kids Zone이니 참고하세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2층도 공간이 엄청 넓습니다.

야외 테라스 같은 공간도 있으니 날씨 좋은 날은 밖에서 햇살을 즐기는 것도 좋아 보여요 ㅎㅎ

SD 카페(cafe)14SD 카페(cafe)15

특이한 건 타로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2층 남자화장실 맞은편)

제가 갔을 때는 아직 오픈되지 않아서 체험하진 못했어요.

 

▶ 수도 타로(SD Tarot) 비용

- 사주 : 10,000 원
- 손금 : 10,000 원

참고로 여자화장실은 1층입니다~

SD 카페(cafe)16SD 카페(cafe)17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SD 카페의 시그니처를 영접할 수 있는 곳이죠.

SD 카페(cafe)18

저 거대한 자태가 보이십니까?
눈치 빠르신 분들은 대표 사진에서 예상하셨을 텐데, 아주 큰 명품 백입니다.

어느 브랜드를 따라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왠지 모르게 비쌀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ㅋㅋ
밤에 오면 조명 때문에 더 이뻐 보이려나요?

가방 위에 올라가 기념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SD 카페(cafe)19SD 카페(cafe)20

3층에는 썬베드가 있지만 앞쪽은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해서 누워있기 민망할 것 같아요.

만약 썬베드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저는 뒤쪽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SD 카페(cafe)21

드디어 메뉴판입니다. ㅎㅎ
카페 한 바퀴 돌고, 자리 먼저 잡아두고, 주문하러 왔습니다.

특이한 커피가 있네요?
그린 코-히? 누룽지 라테?

궁금하지만 저는 처음 온 카페는 아메리카노부터 먼저 마셔보기 때문에 다음 기회를 노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SD 카페(cafe)22

디저트용 빵들의 모습입니다.
쇼콜라는 갓 구워서 나왔는데 냄새가 아주~ 기가 막힙니다. ㅎㅎ

하지만 배가 부르기 때문에 디저트는 패스~

 


SD 카페(cafe)23

와이프는 수도의 일출,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수도의 일출은 시그니처 음료라고 합니다.

SD 카페(cafe)24

▶ 수도의 일출

SD 카페 시그니처 음료. (6,500 원)

자몽, 오렌지, 석류 잼을 섞은 음료로 3가지 과일맛이 어우러진 상큼한 맛이 일품! 디카페인 음료입니다.

색감이 참 이쁩니다. ㅎㅎ


SD 카페(cafe)25

▶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든 카페의 기본 메뉴. (5,500원)

산미가 조금 있음. 그리 강한 신맛은 아니지만 이런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메리카노 대신 다른 음료를 드시는 게 좋음. 탄 맛은 느껴지지 않았고 비교적 깔끔한 맛이 포인트.

저는 신맛보다는 구수한 맛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다음에는 다른 커피를 마실 것 같습니다.


▶ 총평

진해라고 하지만 거의 변두리에 있기 때문에 거리는 조금 있는 편임. (창원에서 약 30분, 부산에서 약 1시간,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이 어려워요ㅜ)

드라이브 겸 날씨 좋은 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 사진 찍기에도 좋음!

이상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이쁜 신상 카페. SD 카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SD CAFE / 진해 수도동]

영업시간 : 10:00 ~ 22:00
Tel. : 055-552-9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