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카페, 요리 레시피

[배달 맛집 리뷰] 스틸빽 and 남다른 탕수육 / 창원 상남동

♩♪ 2020. 5. 4.

[배달 맛집 리뷰] 스틸빽 and 남다른 탕수육 / 창원 상남동

안녕하세요.
도에프 입니다 :)

오늘 여러분들의 저녁을 책임질 음식은 바로 중국 음식입니다!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오늘 저희 집 저녁은 헤이즈의 노래가 함께합니다.ㅎㅎ)

나 : 오늘 비 오는데 뭐 먹지?
와이프 : 난 오늘 짬뽕이 땡기는데?
나 : 그러면 여기에 주문해야겠군. ㅋㅋ

빗길을 뚫고 와주신 배달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ㅎㅎ


저희 주문한 곳은 창원 상남동에 있는 스틸빽이라는 중국집입니다. 배달 어플에서는 남다른 탕수육으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이번에 이름을 합쳤더라고요.

▶ 배달음식 : 미니 탕수육 + 짜장면 1 + 짬뽕 1
▶ 가격 : 21,500원(기본) + 500원(불짬뽕 변경) = 22,000원
▶ 기본 구성품 : 탕수육 소스 별도 + 짬뽕 면 별도 + 단무지 + 간장
▶ 서비스
- 짬뽕 국물이 기본! (단, 국물류 주문 시 짬뽕국물 대신 만두 반 접시로 대체)
- 어플 리뷰 이벤트 시 군만두 2개 or 춘권 4개 중 택 1
▶ 배달시간 : 약 20~30분
▶ 배달비 : 무료 (가음정동, 반송동, 봉림동, 사파동 2,000원) (팔용동 3,000원)

비록 간짜장은 아니지만 짜장엔 역시 계란 프라이가 하나 올라가 줘야겠죠? 배달 오자마자 자체적으로 조리 조리해서 하나 얹어 보았습니다. ㅎㅎ

아, 혹시 배달시키셨을 때 왜 나는 계란 프라이가 없냐고 하시면 안 돼요~

이 집은 탕수육도 맛있습니다. 적당히 바삭하고, 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요 ㅎㅎ

그리고 부먹/찍먹 취향 따라 드실 수 있게 소스가 따로 나오는 점도 좋아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서비스 만두 반 접시입니다. 저희는 짬뽕을 시켰기 때문에 짬뽕국물 대신 만두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배달 오는 동안 눅눅해지지 말라고 랩에 구멍을 살짝 뚫어두었네요. 사장님! 센스 좋으십니다. ㅎㅎ

덕분에 아주 바삭한 만두를 즐길 수 있었지요. 탕수육보다 더욱 바삭하니 바삭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

크~ 저 아름다운 자태가 보이시나요? 제가 이래서 짜장면을 못 끊나 봅니다.

반숙 계란을 살짝 터트려 짜장과 함께 즐겨주세요. ㅎㅎ

짬뽕은 고기와 해물이 듬뿍~ 건더기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저희는 불짬뽕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 매운맛을 아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먹어보니 좀 많이 매워서 다음부턴 일반으로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아, 이 집이 왜 짬뽕 국물을 서비스로 주시는지 아시나요? 그만큼 자신이 있기 때문에 그런 거 아닐까요? 따끈할 때 한번 드셔 보시면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랄까요?


▶ 총평

원래 남다른 탕수육은 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하며,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소스 맛이 좋음. 그리고 서비스로 주는 짬뽕 국물이 맛있어서 인기가 더 높아졌던 곳이었던 만큼 짬뽕에 대한 맛은 의심할 여지가 없음. (면 없이 짬뽕 술 냄비라는 메뉴를 별도로 팔 정도)

짜장면은 평균 이상의 맛이라 생각됨. 둘이 먹으면 배 터질 정도의 푸짐한 양을 주는 곳이라 세트메뉴라면 곱빼기는 필요 없을 듯함.

탕수육만 시켜도 짬뽕국물을 서비스로 제공하니 이 맛이 궁금하다면 추천!

이상 적당한 가격에 푸짐한 맛을 후회 없이 즐길 수 있는 중국집! 스틸빽and남다른탕수육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스틸빽and남다른탕수육 / 창원 상남동]

영업시간 : 평일,일요일 11:00 ~ 04:00 / 토요일 11:00 ~ 8:00
Tel. : 050-6436-7443